저저저... 기억하시죠? 머리에 파란 꽃 꼽고 ㅋㅋㅋ @kangkun 
입구에서 안내하던 목소리,덩치 큰 여자^^;; 

어제 트위터 파티를 마치고, 사무실에 도착하니 많은 분이 팔로우 해주셨네요. ^^ 감솨...

이렇게 저렇게 생각을 하다가... 트윗관련 서비스를 묶어주는 책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는 생각을 했어욤..
(이렇게 해야 우리 또 만날 수 있자나여 ㅋㅋㅋㅋㅋ)

한 100분 정도만 모여서 책을 2페이지씩만 써도 200페이지나 되는 책이 된다눈 ㅋㅋㅋ

그래서 사고한번 제대로 질러볼까 합니다.  ㅎㅎㅎㅎㅎ

9월 30일을 출판기념회 목표, 그리고 9월 24일 원고마감으로 한명당 2페이지만(한장이져 ㅋㅋㅋ) 쓰고,
9월 30일에 책 5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돈 만원에 ㅋㅋㅋㅋ)


1. 일정 
- 그 전에라도 100명이 다 차게되면 마감할거구요. 혹시 200명까지 참여하신다고 하면 ㅋㅋ 마다하지 않을려구여 ㅋㅋㅋ 음케케)
- 9월 24일 목요일 오전 10시까지 원고 마감
- 9월 30일 수요일 출판기념파뤼~

2. 책 내용 
- 트위터 관련 서비스 및 관련된 모든 이야기^^
(국내서비스 우선으로 선정해주셔도 좋아욤...개발 중인 서비스 소개도 좋구요. 한글 깨지거나 문제 있음 안되구, 온라인에 메뉴얼이 오픈되어있는 서비스 우선으로 선정해주셔야 합니당^^)
별책부록 : 트위터 관련 모임 소개, 책 쓰기하면서 했던 트윗질 ㅎㅎ, 추천사,격려사 등등등....

3. 출판사 : blogos.kr

4. 회비 : 단돈 만원 ! ( 술한잔 안 드시고, 점심 이틀 굶으면 책이 5권 나옴니다 ㅋㅋㅋㅋㅋㅋ)




5. 신청 순서

① 소개할 서비스나 이야기를 정한다. 서비스의 경우 중복되면 안됩니다. ㅋㅋ 먼저 찜하신 분이 임자~
(참고 : 트위터 관련 서비스 100가지 포스팅 - http://www.ddokbaro.com/2216  )
다른 분이 찜하셨는지 이 포스팅의 답글을 꼭 확인 하셔여 ㅋㅋㅋ

찜하시는 방법은 서비스를 먼저 정하시고, 이 포스팅에 답글 /트위터 아뒤 적어주시구욤...
해쉬태그 #twbk 붙이고, 이거 내가 먼저 찜~ 하고 트윗질한다!!!

② 신청서 양식을 작성한다.
신청서 양식 : http://j.mp/twnote

③ 신청한 후 담당자 문자로 이름,핸드폰 번호,이메일 주소을 보낸다.
(문자보내주세욤.ㅋㅋ 하구) 010-9923-7403 강진영
그리고 회비를 만원 입금한다. ㅋㅋ
기업은행 : 078-089189-01-014  강진영
저 나쁜 사람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ㅋ


6. 이 외에도 자원봉사자 모집합니다. 표지디자인, 연락, 편집마무리,진행사항 체크하고 게시... 등등 저에게 전화연락 주세욤^^

7. 오프 모임은 트위터 관련 번개모임때, 행사때 그때 몰아서 본다 ㅋㅋㅋ

자자.... 숨한번 크게 들이키고~ 우리 일한번 저질르자구욤~~

들린다... 들린다... 사람들 모이는 소리가 들린다.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