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8일부터 10일, 2박 3일간 저(유준상)는 유영진, 강진영 대표님의 강의에 보조로 참여하기 위해 가족공동체 활성화 캠프에 다녀왔습니다.





사당에서 출발하기 전, 아버지(유영진)와 한장 ㅎㅎ


문막휴게소에서 우리가 타고 온 버스를 찍었습니다.
좌측버스는 서울에서 온 버스, 우측 버스는 인천에서 온 버스입니다^^


 





안동에 도착해서 점심식사를 한 온천식당(아마 식당 이름이었던듯...)입니다.
갈비탕과 김치찌개가 있었는데, 저는 지난 워크숍 때 갈비탕을 먹었으니 이번엔 김치찌개를 먹었지요 ㅎㅎ

































캠프 일정표 ㅎㅎ



유대표님의 가족블로그 시트 제작.
노트북이 없어 스마트폰으로 작업을 하신 교육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ㅋㅋ







교육생과 봉사자 분들을 조별로 나눴는데요, 설마 보조강사로 참여한 제가 조 안에 들어가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것도 조장이라니...
예쁘게 글씨를 그려주신(?) 한겨레님, 고마워요 ㅎㅎ

안동에서 맞이하는 첫 아침.
갑자기 조원 수가 늘어난 5조. 전날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 들어오셨군요 ㅎㅎ
식사 후 특강이 있었지만 다들 졸리워서 ㅜ



가족블로그 만들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른들은 빠르게 진도를 빼신 뒤에 하회마을로! 대학생 분들은 가족블로그 만들기에 열심! 이었죠.


의상을 차려입고 맞이하는 성년식 사진입니다 ㅎㅎ


아래는 서화진님의 블로그입니다.
이번 가족공동체 캠프에 관해 열심히 포스팅 해 주셨습니다. 감사해요 ^^


서화진님의 블로그 게시글
2011년 행정안전부 가족공동체 활성화사업 참가 기록-1
2011년 행정안전부 가족공동체 활성화사업 참가 기록-2
2011년 7월 9일 안동 유교문화박물관
2001-07-09 행정안전부 가족공동체 블로그만들기 캠프
2011-07-09 한국정신문화 공동체 안동캠프 3일차
2011년 7월 9일 안동 국학연구원의 컴퓨터실에서는 어머니와 대학생들이 함께  <<-- 제 사진이 많이 찍혔지요ㅎㅎㅎ
2011-07-10 안동 한국정신문화공동체 블로그 가례보감 캠프취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