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 운영진 분들 역량이면 각각 모임을 운영하셔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요... 

박종범님 같은 경우는 정보화마을 회의실도 있고 하시니... 주중 요일을 하나 정해서 스터디를 하나 운영하시면 어떠세요^^? 

정보화마을 분들이랑 그쪽 지역 분들... 그리고 링크나우의 광화문포럼 같은 곳과 연계해서 함 해보시면 규모도 적절할 것 같구요. 

내용도 정보화마을에 맞게 구성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목요일을 피해서 화요일이나 금요일 저녁 정도 어떨까요? 

매주가 번거로우시면 조절도 하시고... 회비도 우리 목요모임을 따라서 꼭 무료로 가야하는 것은 아니니 적절히 정하시고... 

행사 공지는 이곳 블로거클럽에 걸면 되구요. 

주관하셔서 진행하시면 저도 바로 돕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강석님이나 강학주님, 강영미님, 오는 월요일 부터는 강진영님이나 강정은님도 스터디를 하나씩은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맞나요^^? 

어느 회원님이시든 공개로 제안을 주시면 교통, 인원규모, 설비, 중복여부 등을 고려해서 강사진, 운영노하우, 커리큘럼 구성 등등 최대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지하게 검토해봐주세요. ^^;
http://www.linknow.kr/bbs/123768 복사유영진님의 전체글 | 삭제 | 관심 해제
 
저도 만들어도 되나요..? 
매주(?)는 힘들것같고 강사진도 (?) 도 구해야 하는데.. 
.. 된다면 알아볼께요.


  삭제
 
> 멋지네요.. 매일 이렇게 새로운 제안을 올려주시구, 
진영님이 스타트를 끊으시면서 저도 함께 하자고 해주셔서 저희는 
소셜웹 협업툴에 대한 스터디를 월요일 저녁에 시작합니다^^ 
전.. 첫 모임은 이미 미룰수도, 뺄 수 없는 약속이 있어서... ㅠ_ ㅠ 
두번째 모임부터 화이팅 하렵니다^^


  삭제
 
좋은 의견이셔요^^ ~ 
정은님이랑 저 모임도 지원 부탁드려요~ 헤헤..ㅋㅋ
첫 모임에도 참석해주시니 아주 그냥 든든합니다.

강진영 Project Organizer  2010-01-23 23:39

  수정 삭제
 
좋은 생각이십니다. 상암동이나 마포, 신촌에서 하실 분은 없나요? 퇴근 시간에 삼각지나 시내를 다시 나가는 일이 보통 쉽지는 않네요^-^ 아 그리고 제가 어느 모임에 참석해야 효과적일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저희 회사가 준비하는 Open Market 과 블로그 협업에 대해서 유대표님과 대화를 좀 나누고 싶은 데 언제가 좋을 지 알려 주세요.


  삭제
 
"소셜웹컨테이너 실질적 적용 후 평가" 라는 타이틀로 하고 싶은데요. 꿈이 방대하나요? ^^;;


  삭제
 
]웅재님 논현역 쪽에서요^^? 요일이나 시간... 주기는 어떻게 보세요...


  삭제
 
일단 제 상황은 목/금만 제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 정도로 해보고 주기는 조정하는 것으로요..


  삭제
 
지리산 하동에서 하면 어때요, 섬진강 재첩국 먹으면서~


  삭제
 
]종범님은 격주 정도로 평일 예산에 컨설팅 가는 것도 생각하시는 것 같던데요.
웅재님 화, 수를 놓고 종범님과 이야기를 해보셔야는거 아닐까요 ^^?

용규님 뭐... 매주 하자시면 참가할 엄두가 안나지만... 뗨뗨 참여해도 된다면 욕심이 나는데요. ㅎㅎ 근데 프로필 사진이 없어졌네요... ^^?


  삭제
 
저희 사무실에서 광화문쪽 스터디하는 건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있습니다. 근데 자리가 좀 협소하네요. 약 20명정도 가능한데...음 곧 협의한 결과 올릴께요~


  삭제
 
]광화문 쪽은 20명 정도 자리면 적당하지 않을까요^^?
처음부터 큰 규모 가져가면 종범님이 부담스러우실텐데욤... ㅎㅎ
그리고 나중에 인원이 늘면 그렁저렁 방법이 생겨나더라구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삭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