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치헌 대표님께서 진행하시는 프랜차이즈최고전문가 그룹의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법] 페이스북 페이지 활용 5단계 : 토.종.근.생.화(프랜차이즈 uCEO과정)" 을 끝내고 뒷풀이를

왕십리원조 안경할머니 곱창에서 했습니다.^^


< 저 아래 술병을 든 여인은 베스트 포즈상을 받았다눈...ㅎㅎㅎ)

그러던 중, 지난 번 안치헌 대표님께서 함께 미팅하신 

준비하시고 계신 주점 프랜차이즈 포텐의 대표 술인 "나포텐주"가 탄생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짝짝짝~!!! ㅎㅎㅎ


(송기영 대표님! 밤 야심한 시각에 문경에서 직접 운전을 하시고 오셨어요. 이야기 하는 동안 감탄하였습니다.^^)


병에 대해서도 서로 협의하였구요. 어떤 병이 포텐에 어울리까... 이야기도 나눴지만 

모든 이야기는!!! SNS에서 결정하는 걸로~ ㅎㅎㅎ



맛난 곱창과 좋은 분들 그리고 즐거운 일이 있으니 우리 모두 행복한 날들을 보냈답니다.^^~



나 포텐주의 탄생~! 먹방 함께 보시죠! ㅎㅎㅎㅎ




Video streaming by Ustrea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