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web2.0을 지향하면서
미술을 대중화 시키고 작가분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자 하는
벤쳐기업인 아트폴리의 장효곤 대표님을 뵙고 왔습니다.
이력서 내밀고... 면접이죠?^^
질문 주시는 것 열심히 대답했는데..
아트폴리와 함께 한다면 첫 날 무엇을 할꺼냐고 하시는 대표님의 질문에.
기본적인 자료조사(미술분야 커뮤니티나 관련 블로그등)와
아트폴리에 대한 이해, 대표님과 아트폴리 분들의 마음읽기(목표, 결과물)
그리고 소셜웹 채널과 인맥을 통한 일반인들과의 소통. 그리고
그 안에서 관심 있는 사람들과의 공감대 형성. 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아무래도 쫌.
너무 뜬구름인가봐요^^ 헤헤, 저도 마케팅이라는 분야가
생소하긴 하니까요.. 실제 비즈니스로 들어와서 "프로페셔널"하게
일을 해야 하는 것이기에...!^^ 그리고 리얼 비즈니스이기에
수익과, 결과물에도 많은 초점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사이트 트래픽 뿐만 아니라, 블로그 방문자수 뿐만 아니라..
결정적으로 수익이 창출되야 한다는 거죠^^
음~~~
열심히 나름의 검색과, 트위터를 통해 소통하면서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 우리 블로거클럽 분들이 생각하시는
좋은 솔루션이 있을 것 같아... 글을..^^
미술을 대중화 시키고, 아트폴리를 널~리 알리고 수익도 창출하게끔
소셜웹 활용 방안으로 뭐 가 있을까요?^^
아트폴리 수익구조중, 작게는 "미술사랑명함"이라는걸 하는데요...
너므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