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orea] 소셜웹트랜드 사례발표 -현웅재님 @hyunwungjae


 

블로거클럽(http://www.linknow.kr/group/blog)
2010년 공개세미나 (2010년 2월 5일)

 현웅재님의 <소셜웹 트랜드 사례발표>

블로거클럽.jpg

2010년도는 매주 목요일 7pm에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행사공지는 블로거클럽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ㅡ^ (세미나 일정 :
 
http://j.mp/8KbBmC )

 

 

2010년 블로거클럽의 소셜웹 트렌드 사례발표! - 현웅재님

오우, 이런 세미나를 통해 제가 몰랐던 시시콜콜한 뉴스들부터 시사성있는 뉴스들, 이벤트, 행사등등 늦게나마 알게 되었네용!ㅋㅋ

오늘의 세미나는 웅재님의 소셜웹트랜드 발표와~ 조별토론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웅재님2.jpg

 

 

[#vcorea]소셜웹트랜드-현웅재님 @hyunwungjae 강의자료

C:\Users\현웅재\Documents\Second Job\블로그강사양성\소셜웹트랜드 20100204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어라.

[#vcorea]소셜웹트랜드-현웅재님 @hyunwungjae 's 마인드맵 by. @kangkun

소셜웹트랜드소셜사례.cld 소셜웹트랜드소셜사례(1).bmp 

 소셜웹트랜드소셜사례.bmp

▽ 넘쳐나는 소셜미디어속에서의 어라? 웅재님의 분신들...ㅋㅋㅋ

온라인속의_웅재님..ㅋㅋ.jpg

 

▽ 발표전의 웅재님(ㅋㅋ) 왕창작은 캠으로 촬영을 하는데~ 완전깨끗하게 잘 나오는군요. 맘에 듭니다..ㅋㅋ

웅재님.jpg 

 

□ 조별발표 □

 

-1조 [개인적인이야기] -

낯선 소셜웹, 자신들이 생각하는 소셜웹의 기대들,

공통적인 것은 소셜웹에서 컨텐츠를 어떻게 다뤄야 할지, 트위터 블로그 연계, 블로거클럽 활용강조강조왕강조!

1조_11.JPG 1조.JPG 1조_2.JPG

 

1조_2042058.bmp 

 

-2조 [착함이야기] -

카페철학이야기, 대한민국최고의 카페지기! (오우오우),

영미님이 계셔서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이야기도 빠질 수 없었겠죠?^^

예전에는 메일이 신기한 소셜미디어였지만 지금은 스팸으로 처리하듯이,

블로그, 트위터 어떻게 착하게, 활용하느냐에 대해 토론.

2조_ㅈ.JPG 블로거클럽_(2).JPG 2조_11.JPG

 

-3조 [신기술이야기] -

아이폰, 아이티비에 대해서도 신시장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기대~

트위터 활용이야기, 어느정도 활용도가 높을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기술발전은 빠르지만 쫓아가는 속도는 부지런해지지 않으면 힘들다는 것을 느낌!

3조.JPG 3조_11.JPG

 

-4조 [농촌, 사회적기업이야기, 최참판댁] -

정리를..ㅠ _ㅠ 관심이 있으신분은 링크나우에~^^

 4조_(1).JPG 4조.JPG 4조_11.JPG

 

 

[#vcorea]소셜웹트랜드-현웅재님 @hyunwungjae 실시간방송!

트윗온에어를 사용했는데~ 마이크선택이 안나와 노트북에 붙어있는 마이크로 방송이 됐나봅니다..
@minaris 님이찌지직거린다는.ㅠㅠ



 

 블로거클럽 세미나를 위해 장소를 제공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무료로 협찬없이 진행되는 세미나라.. 장소를 구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네요;

이번 세미나는 영미님의 지인분을통해 패션 스페셜리스트를 꿈꾸는 프로패셔너들을 위한, 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의 이동혁님께서

제공해 주셨는데요~^^ ( 패션디자이너들을 위한 카페, 'Rosetta (로제타)'리뷰보기: http://mylucky8.tistory.com/424 )

블로거클럽 목요 정기세미나 7pm-9:30 를 위해 장소를 제공해 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세미나는 실시간인터넷방송과 리뷰를 올리기에,
비즈니스 적으로든 개인적으로든 장소 홍보도 되고,
블로거클럽에 기여한 만큼 회원분들과 운영진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