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나우는 한국 최대의 비즈니스 인맥 네트워크 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자신의 상품을 가지고 마케팅 등을 진행하는 것에 관심이 집중되어 계시더라구요. 

공동구매를 테스트 해보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길다면 긴 시간 동안 많은 노력으로 함께 쌓아온 곳이 어수선 해지는 것은 누구보다도 걱정됩니다만... 비즈니스 때문에 모이신 분들 간의 가치교환에 대해서 어떤 형태로든 푸는 것을 시도해야하는 것도 맞는 것 같아서요... 

- 회원의 서비스나 상품이어야 할 것 같구요. (외부물품 공동구매x) 
- 회원도 신뢰도가 쌓인 회원이어야 할텐데요. (기간, 글수, 오프참여, ...?) 
- 자신이 CEO 인 경우로 한정하는 것은 어떨까요? (회사를 옮겨버리면..?) 
- 가격대를 제한해서 해야할까요? 

어쨌든 민감할 수 있고 고민이 많은 주제입니다. 

범위와 실행여부를 최대한 많은 분들과 열어놓고 토론하고 싶습니다. 

의견 주세요 ^^~
http://www.linknow.kr/bbs/126766 복사유영진님의 전체글 | 수정 | 삭제 | 관심 설정
 
어떤 상품이냐에 따라 좀 틀릴 것 같습니다. 어떤 어떤 상품을 진행 할 수 있는부터 조사해보면 어떨까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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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재님은 공동구매에 걸 수 있는 독자적인 상품... 어떤 것이 있으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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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우, 좋은 것 같아요! 신뢰있는 사람들과의 공동구매.. 외부물품이 아니라면 뭐가 있을까요? 오홋,ㅋㅋ^^ 가격대 제한은 너무 힘들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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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독점 브랜드란 쉽지않습니다. 
글로벌시대인 현실에서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어느 누구도 흉내내지 못하는 
상품으로 반품이 가능하고, 전세계 누구에게나 필요한 생필품으로 신뢰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구입이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합니다. 
웃물안의 개구리가 넓은 세상을 못보드시 
이미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60억의 인구의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가 시스템을 만드려고 노력하는 것 보다. 
진행중인 대기업의 시스템에 합류하는 길이 바람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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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제가 CEO도 아니고 회사 서비스 물품도 눈에 보이것도 아니고 ... 제조업이면 좀 더 쉬웠을 것 같아요 인터넷 이 다 좋은데 손에 잡히는 것이 없어서 ㅋㅋㅋ
- 저에게 코칭을 받으실 분들이 계시면 제가 50% DC를 해들릴까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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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은 아니지만 서비스들은 어떨까요? 그리고 물품과 서비스들이 오픈으로 열려있고,함께 개선하고 발전시키면 좋은 모델이 될 것 같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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